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장학금 신청 절차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행정법무·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박영재
날짜 2018.08.24 (최종수정 : 2019.05.23)
조회수 1,418

1. '장학금 신청 안내' 부동산,건설대학원 게시판 공지사항에 게시 예정

2. 신청 안내 공고 필독 요망 (서류, 기간 및 절차 등)

3. 장학금 신청서는 장학금 신청 안내 공문 공지사항에 문서로 첨부

1. 대상자 : 1, 2, 3, 4학기생 전체



2. 제출서류 : 장학금신청서 1부 (첨부파일 참조)

                  재직증명서 원본(또는 본인 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2018학년도 예시 : 재직증명서는 2018년 5월 1일 이후 발행된 것만 유효함

 

3. 제출처: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대학원동 411호)

 

※ 장학금 지급 기준

 본 대학(원)과 협약 체결한 공공기관, 기업체 재직자

 등록금의 50%

 공무원, 군·경 재직자

 등록금의 30%

 사립학교 교직원, 공공기관, 일반기업체 재직자

 등록금의 20%

 개인사업자

 등록금의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