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학생증 발급 및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분류 기타
작성자 행정법무대학원/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김지연
날짜 2024.05.04
조회수 108

Q. 학생증 발급 및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A. 학생증은 첫 학기에 신입생을 대상으로 교학행정팀에서 일괄신청을 받아 발급 및 배부하고 있습니다.

    분실 시 학생증 재발급은 단소리 CS센터에서 가능하며, 학생증은 도서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괄발급 신청 대상

부동산·건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수령기간

개강 후 3월~, 9월~

일괄발급 신청 기간

매학기(2월, 8월 경)

학생증 수령 장소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죽전캠퍼스 대학원동 411호)

학생증 주요 기능

- 도서관 및 건물 출입증으로 사용

- 도서관 도서 대출 시 사용

재발급 시 문의처

- 단소리CS센터 : (죽전) 범정관 118호

  ☎031-8005-2493~5

- 단소리 CS센터에 방문하여 학생증 재발급 가능

필독 사항

- 학생증 발급 전, 사진 변경을 원할 경우,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에 문의

  ☎031-8005-2298

- 신입생 대상 일괄발급하는 학생증은 비금융 학생증(체크카드 기능 無)임

- 금융카드 기능의 학생증 발급을 희망할 경우, 우리은행 방문해야 함

학생증 상세설명 안내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