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학생증 발급 및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A. 학생증은 첫 학기에 신입생을 대상으로 교학행정팀에서 일괄신청을 받아 발급 및 배부하고 있습니다.
분실 시 학생증 재발급은 단소리 CS센터에서 가능하며, 학생증은 도서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괄발급 신청 대상 | 부동산·건설대학원 신입생 | 학생증 수령기간 | 개강 후 3월~, 9월~ |
일괄발급 신청 기간 | 매학기(2월, 8월 경) | 학생증 수령 장소 |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죽전캠퍼스 대학원동 411호) |
학생증 주요 기능 | - 도서관 및 건물 출입증으로 사용 - 도서관 도서 대출 시 사용 |
재발급 시 문의처 | - 단소리CS센터 : (죽전) 범정관 118호 ☎031-8005-2493~5 - 단소리 CS센터에 방문하여 학생증 재발급 가능 |
필독 사항 | - 학생증 발급 전, 사진 변경을 원할 경우,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에 문의 ☎031-8005-2298 - 신입생 대상 일괄발급하는 학생증은 비금융 학생증(체크카드 기능 無)임 - 금융카드 기능의 학생증 발급을 희망할 경우, 우리은행 방문해야 함 - 학생증 상세설명 안내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