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인사] 19대 원우회장 당선사례
작성자 도시및부동산개발 이한엽
날짜 2016.12.05
조회수 1,609

존경하는 부동산·건설대학원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번 제19대 원우회장에 출마하여 당선된 18기 이한엽 입니다.

지금처럼 전례 없는 어수선한 시국에 선거기간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관심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 속에 선거가 무사히 끝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선거관리위원장으로 고생하신 엄상용 19기 대표님 및 선거관리 운영위원회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내년이면 우리 대학원이 설립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입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훌륭하신 원우님들이 많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저에게 원우회장이라는 막중한 직무를 맡겨 주셨습니다.

제가 조직의 리더로서 재능이나 능력이 있어서 원우회장이 되었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원우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웠고 대학원 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고 있음에 감사하며 학업을 하다 보니 지금 원우회장의 자리를 잠시 맡겨주셨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학기에 후회가 없도록 대학원 원우회에 무엇이 필요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앞으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하겠습니다. 원우회 행사를 통하여 즐거움과 소중한 원우애를 마음껏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원우님들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18대 원우회를 이끌어주신 김문순 회장님과 원우회 임원진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한 학기 동안 선배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거기에 덧붙여 조금 더 발전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2016125


 

19대 부동산·건설대학원 원우회장

당선자 이한엽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