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장학금 신청 절차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행정법무·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박영재
날짜 2018.08.24
조회수 315

1. '장학금 신청 안내' 부동산,건설대학원 게시판 공지사항에 게시 예정

2. 신청 안내 공고 필독 요망 (서류, 기간 및 절차 등)

3. 장학금 신청서는 장학금 신청 안내 공문 공지사항에 문서로 첨부

1. 대상자 : 1, 2, 3, 4학기생 전체



2. 제출서류 : 장학금신청서 1부 (첨부파일 참조)

                  재직증명서 원본(또는 본인 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2018학년도 예시: 재직증명서는 2018년 5월 1일 이후 발행된 것만 유효함

 

3. 제출처: 부동산·건설대학원 교학행정팀 (대학원동 411호)

 

※ 장학금 지급 기준

 본 대학(원)과 협약 체결한 공공기관, 기업체 재직자

 등록금의 50%

 공무원, 군·경 재직자

 등록금의 30%

 사립학교 교직원, 공공기관, 일반기업체 재직자

 등록금의 20%

 개인사업자

 등록금의 15%